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허스크바나, 프리미엄 스트리트 뉴 모델 SVARTPILEN 701 출시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지난 12일 기존 프리미엄 스트리트 모델인 VITPILEN 401과 SVARTPILEN 401, VITPILEN 701에 이어 새롭게 SVARTPILEN 7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VARTPILEN 701의 전체적인 외형 모습은 과거 허스크바나의 스웨디시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해 트랜드를 뛰어넘는 세련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FLAT-TRACK을 기반으로 한 설계는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을 발산한다. 강력한 싱글 실린더 엔진을 장착한 스트리트 모델인 SVARTPILEN 701은 허스크바나의 핵심 가치인 SIMPLE(단순함) & PROGRESSIVE(진보적인)에 초점을 맞춰 레트로 풍 유전자를 간직한 가운데 진취적 성향을 반영한 모델이다. 
SVARTPILEN 701은 692.7cc 수랭식 싱글 실린더 엔진을 바탕으로 최신식 전자 제어 기술이 적용됐다. 최고 출력 55kW(75hp), 최대 토크 72Nm(@6750rpm)으로 빅싱글 엔진 특유의 펀치력을 느낄 수 있다. 전자식제어식 연료 분사 시스템과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은 최적의 주행상태를 유지하며 날카롭고 정교한 출력을 즉시 낸다. 업다운 퀵쉬프트는 간편한 변속 시스템을 제공하며, 탁월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제동장치는 ABS기능이 탑재된 브렘보 유압식 디스크 방식을 채용했으며, 도립식WP 프론트 퍼포먼스 시스템 서스펜션과 WP 리어 모노 쇽옵쇼버를 통해 어떠한 주행 환경 속에서도 라이더에 성향에 맞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비트필렌 701 (VITPILEN 701)과 같은 1650만원이며,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출고는 6월 예정이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