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홍진HJC ‘World SBK’ 공식 세이프티카 선정된 현대차에 헬멧 후원

홍진HJC는 세계적 모터사이클 경주 대회인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세이프티 카로 선정된 현대자동차에 커스텀 헬멧을 공급하여 관람객들과 차량 시승 고객들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앞서 지난해 9월 현대자동차㈜는 2019년 시즌부터 월드 챔피언십(WorldSBK)’ 대회에 공식 세이프티 카로 ‘고성능 N’ 차량을 공급하기로 한 바 있다. 

현대자동차와 HJC는 이번 협업을 통해서 고객들이 양사 로고가 공동 브랜딩이 된 헬멧을 쓰고 고성능 N 차량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승 경험을 제공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를 함께 알리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이다.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WorldSBK)은 1988년부터 시작해 매 시즌마다 미국,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전세계 12개국의 세계 유명 레이스 트랙을 순회하며 개최되는 대표적인 모터사이클 경주다. 이 대회는 일반 소비자들도 구매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의 개조를 통해 승부를 겨루는 대회로 매 경기 현장 관람객이 약 5만 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많다.

HJC는 이번 세이프티 카 전용 헬멧 제공함으로써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시장의 고객들에게 고성능 N 차량의 성능을 알리는 일에 도움이 되고, 더불어 HJC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헬멧 스폰서십을 시작으로 대회현장 현대자동차 프로모션 부스에서 HJC 헬멧 전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기회도 가질 수 있기를 전망하고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