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홍진HJC 북미 유망주 선수 두명과 스폰서 계약

수년간 홍진 HJC는 세계 정상급의 선수들부터 어린 꿈나무 선수들까지 다양하게 후원해왔다.

HJC는 북미지역에서 성장가능성 있는 라이더가 정상급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레이싱 스포츠 문화가 활성 할 수 있도록 대회를 지원해 왔다.

올해 HJC는 Nick McFadden(닉 맥패든·사진 왼쪽) 선수를 후원하게 됐다. 맥패든은 릭디큘러스 레이싱(RiCKdiculous Racing)팀에 소속돼 MotoAmerica SuperSport 클래스에 참가한다. 켄터키 출신의 이 선수는 2018 SupersSport Championship에서 5 위를 차지했고, 2017 SuperStock Championship에서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잭슨 블랙먼(Jack Blackmon·사진 오른쪽) 선수도 HJC의 선발 라이더 목록에 합류할 예정이다. 블랙먼은 나이가 17세에 불과하지만 주니어 컵에서 이미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잭슨처럼 잠재능력이 있는 선수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은 HJC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 두 명의 선수들 외에도 2019년에는 MotoAmerica 주니어컵 선수인 애쉬튼 예이츠 (Ashton Yates)와 토비 캄숙 (Toby Khamsouk)도 HJC와 후원 파트너십을 맺을 예정이다.

게다가 HJC는 올해로 Toni Elias(토니 알리아스) 선수와 3년째 후원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그는 이미 2017년 MotoAmerica Superbike 경기에서 우승하고, 2010 Moto2 세계 챔피언이 된 경험이 있다. 

2017년 MotoAmerica SuperSport 챔피언이었던 가렛 겔로프(Garrett Gerloff)는 1년간의 경험치를 바탕으로 2019년에도 HJC의 이름을 달고 MotoAmerica Superbike 시리즈에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성공적인 시즌을 기대하고 있다.

이처럼 HJC는 스폰서활동을 통해서 레이싱 선수들과 오랫동안 믿음직한 파트너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파트너십을 맺은 선수들과 가족처럼 지내왔다. 이는 마치 최정상급의 레이서였던 벤 스피스(Ben Spiece) 선수가 은퇴해서도 HJC의 홍보대사로 여전히 활동해주고 있는 것처럼, HJC는 선수들과 깊은 신뢰관계를 가져왔다. HJC는 벤 스피스를 AMA에서 16세때부터 후원해서, MotoGP 최정상급 선수로 자리잡을 때까지 함께 했다.

HJC는 2019년 시즌에도 이러한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계속해서 정상급의 모터사이클 경기와 선수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