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BRP 굿디자인 미국 어워즈 5개 부문 수상

BRP는 디자인과 이노베이션 팀의 우수한 품질 덕분에 높은 수준의 크리에이티브를 유지하고 있다. 팀의 재능과 노력은 2018년 12월 10일에 열린 굿디자인 USA 어워즈에서 5개 부문을 수상함으로써, 2018년에는 총 15개 디자인 어워즈를 수상하는 기록적인 한 해가 됐다. 

매버릭 트레일, 매버릭X3 맥스, 씨두 GTX, 린큐 시스템과 스키두 레니게이드 900, 총 5개 제품이 수상했으며, 디자인, 개발부서 이사인 드니스 라포인테는 “우리를 알아봐 주었다는 것으로 굉장한 보상을 받은 것 같다. 심사위원인 다른 디자이너들이 우리 제품을 보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우리의 작품을 감상할 때 굉장한 만족감과 자신감을 가지게 된다”라고 전하며, “디자이너, 엔지니어와 마케터가 모여 사람들이 중시하는 것을 개발하는 것에 성공해, 경쟁자들과 차별화 한다”라고 덧붙였다. 

BRP는 굿디자인 수상을 더해서 2018년도 총 15개의 상을 받았다. 매년 BRP는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세계무대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굿 디자인USA 프로그램에서 강조하는 점은 일반 소비자 제품과 그래픽을 뛰어넘는 가장 수준 높은 형태, 기능 및 미학적인 요소들을 합친 디자인 퀄리티 였다. 프로그램의 수립된 기준에 따라 혁신적인 디자인, 새로운 기술, 형태, 재질, 구조, 컨셉, 기능, 유틸리티와 에너지 효율성 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부분까지도 고려한 수준 높은 미학으로 평가된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