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화창상사 시즌오픈 ‘VIC-IN TOUR’ 진행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주)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이해 오는 3월 9일, 인디언/빅토리를 포함해 화창상사에서 바이크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 대상으로 2019년도 라이딩의 시작을 알리는 ‘VIC-IN TOUR’를 진행한다. 

VIC-IN TOUR는 빅토리와 인디언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어 졌으며 지난 2015년 처음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소리 나는 대로 읽게 되면 Begin(시작하다)으로 읽혀 새로 시작한다는 의미도 내포돼 있어 앞으로 빅토리, 인디언의 새해 첫 공식 투어를 시작하는 의미의 VIC-IN TOUR로 지속적으로 사용 할 예정이다. 

2019년 제5회 VIC-IN TOUR 일시는 3월 9일이며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국 지점 과천, 부산, 춘천점에서 각각 진행 된다. 거주지역 상관 없이 원하는 행사지역으로 참여가능하고 사전 참여는 참여 원하는 지역 지점에 접수하면 된다. 

과천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3월 9일 9시 화창상사 과천점에서 집결 후 출발하고 김포지역 인디언모터사이클 전문점인 ‘김포RPM모터스’를 경유해 강화도에 위치한 나룻터 꽃게집에 도착한다. 

부산/경남 지역은 같은 날 3월 9일 9시 부산점에 집결 후 출발하며 양산휴게소를 경유해, 경주시에 위치한 경미궁 한식부페에서 식사를 하고 보문단지 그랜드 투어까지 진행하는 코스이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춘천점 행사에서는 3월 9일 12시 춘천점에 집결 후 약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홍천 양지말 화로구이를 목적지에 두고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픈 투어를 통해 2019년 한 해 동안 안전한 라이딩을 기원하며 모든 바이크 고객들이 모두 함께 어우러져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모터사이클 문화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문화로 확산 될 수 있도록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와 만남의 장을 기획하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전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02-794-9401)과 부산점(051-761-0369), 춘천점(033-263-1901)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