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KMG-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모터사이클 프로모터 코리아모터스포츠그룹(대표 조항대, 이하 KMG)은 지난 17일 KMG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본부장 한세희) 와 업무 협약식 (MOU) 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KMG 사무실에서 진행했으며, KMG 조항대 대표와 한국건강관리협회 사업 관리과 하경윤 차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KMG는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검진 비용을 회원 할인가에 제공함으로써 라이더들이 보다 안전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
KMG에서 주관하는 대회 또는 트랙데이 및 이벤트 대회에 참가할 경우 KMG 회원혜택을 갖게 되며, 본인은 물론 가족까지 건강검진 우대 프로그램 및 전국 500여 병원과의 치료 연계 서비스를 회원 할인가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조항대 KMG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KMG 회원들에게 양질의 의료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더불어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진행하고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하경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 차장은 “KMG와 협약을 통해 라이더들의 건강을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며 “즐거운 라이딩의 첫 번째 조건이 바로 건강이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