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적산거리 프로그램 운영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 관계자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들을 위해 2019년도에도 기존대로 연회비 없는 프리 멤버쉽을 유지하는 한편, 2019년 모든 IMRG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 했다고 밝혔다. 

먼저 적산 거리에 따라 고급 기념 핀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적산 거리 프로그램” 은 IMRG 회원 모두가 참여 할 수 있고 누구나 라이딩을 즐기면 누적거리에 따라 보상 받는 프로그램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게 IMRG 공식 홈페이지(www.IMRG-KOREA.com)를 통해 현재 누적거리를 등록하고 10,000km 누적 때 다시 인증을 하면 핀과 인디언 모터사이클 손목시계를 제공한다. 매 10,000km 등록시 마다 해당 거리 핀과 상품이 제공되니 IMRG 회원들의 라이딩이 더 경쾌해질 전망이다. 

그리고 IMRG 라이더들 간에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팀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팀 프로그램 Best team of IMRG도 준비 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주제로 팀을 구성하고, 팀 활동에 따라 점수가 산정되며, 가을 추계 랠리까지 산정된 점수 토대로 최고의 팀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는 팀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IMRG 공식 홈페이지 (www.IMRG-KORE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IMRG 회원이라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함으로써 일년 내내 즐거운 라이딩의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의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는 2017년 12월 4일 공식 홈페이지 ( www.IMRG-KOREA.com ) 를 오픈한 바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라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회원 가입만으로 바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IMRG KOREA를 통해 멋진 라이딩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 인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시기 바란다” 고 전하며, 국내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IMRG KOREA 의 공식 후원사로서 지속적인 IMRG KOREA 발전과 회원들의 즐거운 라이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