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KR모터스 홍콩 AWN Motors와 MOU 체결

KR모터스가 지난 11월 29일 홍콩 지역 현지 모터사이클 유통의 선두주자인 AWN Motors와 HYOSUNG 브랜드의 홍콩 지역 신규 독점 유통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업계 관계자 및 미디어 등을 초청해 홍콩 지역 판매망 확충을 위한 AWN Motors와의 MOU 체결과 함께 성대한 HYOSUNG 브랜드 런칭 이벤트가 홍콩 Gaia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AWN Motors는 해외 유명 모터사이클 브랜드의 홍콩 지역 독점 유통권을 보유하고 있는 현지 모터사이클 유통의 선두주자로, Chai Wan 지역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하며 홍콩 내 막대한 영향력을 가진 회사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KR모터스는 바버 스타일의 캐쥬얼 크루저로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Aquila125 & 300cc 모델을 시작으로 AWN Motors와 홍콩에서의 라인업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협약내용은 △HYOSUNG 브랜드 홍콩 지역 내 독점 판매 △신규 기종의 홍콩 지역내 우선권 부여 △2019년도의 Aquila125 & 300cc에 대한 주문수량 등에 대해 양측이 함께 합의했다.

한편 11월 29일 홍콩에서의 HYOSUNG 브랜드 런칭행사에는 TWO WHEELS RIDER, BIKE HONG KONG, HK MOTORCYCLE RIDERS, AUTOMOBILE HONG KONG 등 홍콩내에서 영향력을 갖춘 주요 미디어가 모두 참석해 관심을 집중하고 2019년 1월호 판 잡지에 대대적으로 기사화할 예정이라고 AWN Motors가 밝혔다.

KR모터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륜차 본고장인 유럽 내 4대 메이저 중 하나인 프랑스 등 5개국에 이어 홍콩 내 HYOSUNG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나아가 중국 및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해 새로운 도약을 시작함을 보여준다. 또한, 중국 시장에서의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앞두고 앞으로 KR모터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