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골드윙과 함께 보내는 “아듀, 2018!”

TEAM골드윙라이더스클럽, 회원들과 송년회 가져
최성열 회장 “내년엔 더욱 화합하는 한 해 될 것” 

 

지난 1일 열린 ‘팀골드윙라이더스클럽’ 송년회에서 최성열 동호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8 팀골드윙라이더스클럽(회장 최성열) 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일 남양주 이륜관 옆 팔당반점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최성열 회장을 비롯해 회원 70여명이 참석,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최성열 회장은 환영사에서 “바쁘신 데도 이렇게 많이 참석해 주셔서 정말 고맙다. 저희가 올해 7월 15일 4명이 이 모임을 시작해 오늘까지 4개월이 조금 넘었는데 많은 분들이 우리 클럽을 사랑과 애정으로 대해주셔서 오늘날 이렇게 큰 동호회로 발전할 수 있게 됐다”며 “다사다난했던 2018년도를 보내면서 2019년도에는 우리 동호회가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분들이 합심했으면 좋겠다. 저 역시 회원들이 서로 화합할 수 되도록 더욱 신경 쓰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옥 부회장은 인사말에서 “돌이켜보면 올 한 해 우여곡절도 있었는데 회장님 이하 회원님들의 노고로 이렇게 잘 성장할 수 있었다”며 “오늘 이 자리가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이다. 오늘 모인 회원님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항상 즐겁고 멋있게 라이딩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종석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모두 무탈하게 잘 지내셔서 다행이다. 돌아오는 새해에도 지금과 같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똘똘 뭉치는 팀골드윙라이더스클럽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세진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본격적인 여흥에 앞서 운영위원과 감사를 선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동진 기자  nomvag@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