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양평모터스포츠협회, 결식아동 돕는 자선 오프로드 대회 개최

지난 11월 25일 양자산 일원에서 개최
300여만원 모아 지역 결식아동 후원해 

 

양평군체육회모터스포츠협회는 지난 11월 25일 양평군 강상면 양자산 일원에서 결식아동을 돕는 ‘2018 제8회 양평모터스포츠협회 지역주민돕기 오프로드 자선행사’를 개최했다.

양평군체육회모터스포츠협회(이하 양평모터스포츠협회)는 지난 11월 25일 양평군 강상면 양자산 일원에서 결식아동을 돕는 뜻 깊은 오프로드 자선행사를 개최했다. 

양평모터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모터월드(양평KTM)와 팀 아재연합이 주관으로 마련한 ‘2018 제8회 양평모터스포츠협회 지역주민돕기 오프로드 자선행사’에는 행사 전날 눈이 내려 험난한 경기가 예고됐음에도 불구하고 60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해 높은 열기를 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로드 관련 브랜드와 업체, 개인 등 20여 곳이 후원해 이웃사랑의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대회는 엔듀로와 듀얼 등 2개 부분으로 진행됐으며, 자선경기라는 취지에 따라 순위를 가리지 않았다.

행사를 주최한 양평모터스포츠협회는 결식아동돕기성금 사용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참가자들로부터 직접 참가비를 받는 대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직접 납부하도록 했다. 자선행사에서 모은 300여만원의 성금은 양자산이 위치한 강상면의 결식아동을 돕는 데 사용된다.

양평모터스포츠협회는 오프로드 스포츠 활성화 외에도 지역 내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등을 돕기 위한 오프로드 자선경기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역 내 하루 세끼 먹는 것을 걱정해야할 정도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자선행사를 추진해온 김진철 양평모터스포츠협회 사무장은 “너무나 많은 분들이 도와주고 있어 아직은 살만한 세상이라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불우한 이웃을 돕는다는 취지에 공감해 많은 도움과 관심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번 자선행사에 후원한 단체와 개인은 다음과 같다. 강상면,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 KTM(주)스포츠모터사이클코리아, 빅사이트, 미타스, HMOTO, 산수유산장, 모터월드, 봉이만두, 오토모토(스캇), 준희어패럴, 팀 길벗세, 몬스터MX, 투라텍코리아, 알파인스타, 모튤, 블루핸즈 호암남부점, 박진철, 강병철, 우장환, 김흥한, 글램트리.

서용덕 기자  ydseo84@gmail.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