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자선 경매 참여…치프빈티지 모델 출품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12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국내 유명 자선 경매행사에 인디언모터사이클 치프빈티지 모델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자선단체 월드비젼과 함께하는 이번 자선경매 행사는 보다 낮은 가격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만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자선단체에 기부하면서 나눔을 더하는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 출품 하는 인디언 치프 빈티지 모델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와 기술적 노하우 그리고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모델로 베스트 셀링 모델이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거로 꼽힌다. 

특히 아메리칸 정통 스타일의 클래식 스타일에 최고급 수제 가죽 새들백을 얹어 환상의 조화를 이뤄 빈티지한 매력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풍부한 토크를 자랑하는 1811cc의 썬더스트로크 V-Twin 엔진이 장착돼 안정감 있고 부족함 없는 라이딩을 선사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치프 빈티지 모델을 출품하는 이번 자선 경매는 12월1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트타워 K옥션 본사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다만 치프빈티지 모델은 12월18일 하루 전시장 입구에 전시돼 참여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날은 프리미엄 체리티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을 예정이며, 인디언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회원 20여명도 초청될 예정이다.

현재 IMRG 회원이라면 누구나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indianmotorcycle.kr) 또는 IMRG(imrg-korea.com)에서 선착순으로 콘서트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함께하는 자선 경매를 통해 보다 따뜻한 12월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자선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코리아(02-794-6139)로 문의하면 된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