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스즈키 밀라노 모터쇼 티저 사이트 공개

스즈키는 지난 10월 19일 글로벌 채널을 통해 2018 밀라노 모터쇼(EICMA)의 티저 사이트(http://www.globalsuzuki.com/eicma2018/)를 공개했다. 본 티저 사이트에는 지난 10월 2일 INTERMOT 2018에서 첫 공개된 올 뉴 카타나의 더 블랙 콘셉트를 강조한 어레인지 영상을 공개했다. 

카타나는 1980년 퀼른 모터쇼에서 일본도를 표현한 전위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라이더들의 관심을 모으며 첫 선을 보였던 “GSX1100S 카타나”를 원점으로 개발된 새로운 모델이다. 스즈키의 장인정신 및 ‘카타나’의 역사를 배경으로 ‘스즈키 NEXT, 카타나 NEXT ‘를 표현하는 데 주력했으며, 그 결과 단련을 거듭한 일본도처럼 전위적인 디자인과 현대의 최신 기술력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카타나’가 탄생됐다.

그 외에도 현지 부스에서 운영될 VR(가상현실) 체험 프로그램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VR 체험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으로 MotoGP 레이스가 개최된 태국의 부리람 국제 서킷을 무대로 GSX-R1000/R과 함께 직접 주행하는 듯한 360도 가상 현실 체험이 가능하다.

스즈키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일 2018 밀라노 모터쇼는 오는 11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펼쳐진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