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KR모터스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최우수’

지난 10월19일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에서 개최하는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중소기업부문에서 KR모터스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업주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한 기업의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해 사업주훈련에 대한 인식제고 및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확산을 위한 경진대회다. 

본 대회는 경남지역에 있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가운데 해당교육을 시행하고 있는 기업체로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지난 10월19일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에서 개최됐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은 물론 11월 중 전국대회의 출전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KR모터스는 본 대회에서 우수한 기업체들이 많이 참여한 가운데 ‘사내직원 직무스킬향상’이라는 제목으로 참여해 당당히 경남지사 중소기업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김민주 KR모터스 고객서비스팀 과장은 “교육시행 부서인 고객서비스 팀원 모두가 늦은 시간까지 많은 아이디어와 자료를 준비한 성과다”며 “1993년부터 운영한 직업훈련원을 시작으로 더욱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2014년 KMCA(케이알 모터스 이륜차 정비기술 교육원)로 명칭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이어 “총 37기수 596명의 재원을 배출한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교육자의 의견을 충분히 청취하고 반영한 훈련의 결과가 밑바탕이 됐다”고 수상 입장을 밝혔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