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엘리그 브레이크 패드 국내 시장 반응 뜨겁다

“품질 매우 뛰어나다”…라이더들 호평 이어져
가성비 탁월에 패드보험으로 소비자 권리 보호
엠씨부속, 국내 브레이크 패드시장 석권 나서
전 차종 오토바이와 전국 판매망 구축에 속도

 

국내 대표 이륜차부품업체인 엠씨부속은 브레이크패드 등 엘리그가 생산하는 제품을 모든 차종의 오토바이로 확대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전국적인 판매망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사진은 권기식 엠씨부속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등이 대만 엘리그사를 방문해 CEO인 제키엘리그(왼쪽에서 세번째) 등과 함께 사진촬영한 모습.

국내 대표 이륜차부품업체인 엠씨부속이 공급하는 대만 엘리그 사의  브레이크패드가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엠씨부속이 지난 달 엘리그사와 공급계약을 맺고 들여온 브레이크 패드와 라이닝이 불과 10여일 만에 소진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기 때문이다. 엘리그 브레이크패드가 이처럼 인기를 끄는 이유는 탁월한 제품 성능과 안전성에 있다.

대만 엘리그사 본사에 있는 각종 특허 및 인증서. 엘리그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유럽과 미국, 일본 등의 안전기준을 통과했고 국제규격인 ISO 9001과 TS16949 인증을 획득했다.

권기식 엠씨부속 대표는 “엘리그 브레이크패드는 기존 제품들 보다 소음이 훨씬 적고 제동력에서도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면서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라이더들이 이를 직접 체험하면서 폭발적인 주문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품질공인과 합리적인 가격도 엘리그 제품에 대한 믿음을 더하고 있다. 엘리그 브레이크 패드는 석면 없는 친환경 신물질에 대한 꾸준한 연구개발로 지난 2006년 까다로운 국제규격인 ISO 9001과 TS 16949 인증을 통과해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엘리그사가 생산하는 브레이크패드 등 제품에 대한 설명서.

반금속성 물질과 강도가 높은 세라믹 섬유, 동에서 추출한 침전물 등 친환경 소재들의 적절한 배합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최고 수준의 패드를 생산하고 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원가절감 노력 또한 가격경쟁력 효과로 나타나면서 세계 각국에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높은 호환성과 제품판매 이후 소비자 권리를 보장하는 패드보험도 엘리그 만의 장점이다.

권기식 대표는 “엠씨부속이 공급하는 엘리그 브레이크패드는 제품에 하자가 있을 시 최대 1만 달러를 보장하는 패드보험에 가입돼 있어 완벽한 사후 서비스가 가능하다”며 “이는 고객신뢰를 추구하는 엘리그 CEO의 기업철학”이라고 강조했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가 잇따르자 엠씨부속은 브레이크 패드 공급 대상 차종을 늘리고 전국 판매망 구축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권 대표는 “국내 모든 바이크에 엘리그 브레이크 패드를 장착하는 것이 엠씨부속의 목표”라며 “소비자의 생명과 안전에 직결되는 일인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명수 기자  msseen1103@naver.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