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KR모터스 푸조 스쿠터 ‘장고 125 ABS’ 출시

현재 푸조 스쿠터의 국내 독점 수입,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KR모터스가 클래식스쿠터 ‘장고125’의 ABS 사양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장고125는 ABS(Anti-Lock Brake System)을 채택하여, 제동거리가 일반 브레이크보다 짧고 바퀴가 회전할 때 차체가 미끄러지지 않는 강점을 가졌다. 기존 장고125에서 주행의 안전성과 높은 제동력을 더한 모델이다. 

1958년 S57C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복고풍 디자인은 LED 전·후 방향지시등 및 후미등, 특히 전면부 푸조 로고 주변을 감싸고 있는 LED 라이트닝 시크니쳐와 함께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더해 처음 보는 이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편의사양으로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방식이 조화를 이뤄 직관성과 시인성이 뛰어난 계기판, 다중 스토리지 공간(언더시트 스토리지와 잠금장치가 있는 두 개의 글로브 박스)과 12V 충전 소켓을 갖추고 있다. 또한, 경쟁 기종 대비 넓은 2열 시트 공간은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에게 장시간 주행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장고 ABS 모델의 색상은 총 5가지로, 알뤼르 초콜렛, 에바종 딥 오션 블루, 에바종 드래곤 레드, 에바종 비타민 오렌지, 스포츠 매드 블랙이 있다. 또한, 이에 숏 스크린, 탑박스 등 정품 액세서리를 추가 장착함으로써 자신만의 개성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장고 CBS는 398만원, 출시되는 ABS 사양은 419만원에 판매된다.

현재 장고125를 포함한 푸조 스쿠터는 전국 6개 브랜드 전문점(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제주 소재)에서 판매와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전문점이나 KR모터스 고객케어센터(1588-5552)로 문의하면 된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