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행사
우승 상금을 불우이웃에게 기탁해 눈길팀아재연합 미니게임 개최하고 우승팀 명의로 이웃돕기 성금 전달
드레곤게이트 2라운드에 출전한 선수들의 모습.

엔듀로팀인 팀아재연합(Team AZ United, 이하 TAZU)이 우승 상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탁하는 뜻 깊은 대회를 개최했다.
TAZU는 지난 9월 9일 경기도 양평군 용문산 일대에서 21명의 선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드래곤게이트 2라운드를 개최했다. TAZU는 나이, 장소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서로 도와 어려운 코스부터 쉬운 코스까지 함께 즐겨보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엔듀로 바이크 팀이다.
이번 대회는 GPS루트를 활용한 3인 1팀 단위 경기로 대회 출전 팀 구성은 지나친 경쟁을 막기 위해서 제비뽑기로 정했다. 첫 대회는 지난 7월 열렸으며 1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월등한 성적으로 우장환, 성형구, 하상우 선수팀이 우승했다. 우승팀에게는 우승상금 대신 드래곤게이트 우승 기념티가 제공됐으며, 우승팀원 명의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후원영수증을 전달했다. 이웃돕기 성금은 드래곤게이트 2라운드에 참여한 선수들이 마련한 기금 39만원으로 대회가 개최된 인근 지역인 양평군 강상면사무소에 전달됐다.
TAZU 강병철 단장은 "작은 대회지만 평소와 달리 긴장감과, 팀웍 등 엔듀로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 또 우승 상패 대신 우승팀 명의로 기부해 대회 의미를 살렸다"고 말했다.

서용덕 기자  ydseo84@gmail.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