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캔암코리아 라이딩바캉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
캔암스파이더 F3-S 오너 김현준 씨가 단양 장회나루 인근에서 그림 같은 배경과 함께 찍은 스파이더 F3-S 사진이 ‘라이딩 바캉스 이벤트’에 선정됐다.

캔암코리아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이해 지난 7월10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 ‘라이딩 바캉스 with CAN-AM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을 지난 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캔암제품(스파이더, 매버릭, 아웃랜더) 및 시두제트스키를 소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1등 1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캔암의류(레인자켓+티셔츠+모자)와 4명에게는 캔암 정품 티셔츠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1등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캔암스파이더 F3-S 오너 김현준 씨다. 김 씨는 충주댐을 시작으로 충주에서 제천으로 넘어가는 고갯길인 다릿재와 박달재를 지나 단양에서 영월 김삿갓계곡-베틀재-울진 불영사계곡에 이르는 아름다운 코스를 소개했다. 단양 장회나루 인근에서 그림 같은 배경과 함께 찍은 스파이더 F3-S 사진이 선정됐다.

또한 캔암 티셔츠의 주인공은 △시두 제트스키를 타고 부산 광안리 바다를 시원하게 달리는 사진과 캔암 스파이더를 타고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들과 찍은 사진을 올린 송동혁 씨 △진도 및 신안 임자도의 아름다운 배경으로 시두 제트스키를 타고 찍은 사진과 함께 제주도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캔암 아웃랜더를 타고 찍은 사진을 올린 최선애 씨 △금산에서 대둔산 넘어 전주 가는 길을 코스로 추천하며 멋진 스파이더 RT-LTD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한의석 씨 △태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학암포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캔암 아웃랜더와 함께 가족들의 화목한 휴가 사진을 올려준 최종구 씨 등 4명이 선정됐다.

캔암코리아 관계자는 “투어코스와 여행지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즐거운 투어를 즐기길 바라는 뜻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라이딩바캉스 이벤트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캔암코리아 대표전화(02-2272-2298)와 공식 사이트(http://www.br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