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CEO
확 달라진 다이네즈, 이젠 여러분이 경험할 차례다이네즈코리아 전성득 대표

강남매장 오픈 한 달 만에 등록고객만 500여명
32년 전통의 하이랜드스포츠가 새 주인…기대감↑
‘리뉴얼 프로젝트’ 통해 완전히 달라진 겉과 속
합리적인 가격·신속해진 서비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답”

 

다이네즈 D스토어 서울의 외관 모습. 심플하게 잘 빠졌다.

지난 7월 강남에 오픈한 다이네즈 D스토어 서울이 최근 등록고객 450명을 넘어섰다. 개장식의 열기가 식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지는 모양새다. 개장 당일 300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면서 새로운 다이네즈에 대한 라이더들의 높은 기대감이 입증된 바 있다. 다이네즈 특유의 감성과 프로페셔널함을 강조, 고객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이다.

다이네즈 D스토어 서울이 지난 7월 21일 새롭게 오픈했다. 개장식을 마치고 전성득 대표를 비롯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한 모습.

●기존의 다이네즈는 잊어라

다이네즈의 새 한국 공식수입사는 32년 전통의 ㈜하이랜드스포츠(대표 전성득)가 맡았다. 1986년에 설립된 회사는 주로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스키, 자전거, 스노보드 등 관련 제품들을 수입해왔다. 스포츠 제품들이다보니 유관 업체인 다이네즈 이탈리아 본사와도 꾸준히 교류를 이어왔다고 한다. 그러던 중 새로운 수입사를 찾던 다이네즈에서 먼저 제안이 왔고, 올해 2월 하이랜드스포츠의 자회사인 ‘하이랜드모터스’가 이탈리아 본사와 계약을 맺으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하이랜드스포츠의 기존 전문 인력이 회계, 물류, 서비스, 마케팅 등을 지원하면서 더욱 발 빠른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매장 내부 모습.

하이랜드모터스가 새로운 사령탑을 맡으면서 다이네즈가 확 바뀌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매장이다. 전에 비해 훨씬 커졌고 더욱 세련돼졌다. ‘리뉴얼 프로젝트’ 덕분인데, 쉽게 말해 전 세계 모든 다이네즈 D스토어 매장의 인테리어가 본사가 기획한 똑같은 모양으로 탈바꿈 됐다고 보면 된다. 강남매장의 모든 가구들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제작하여 수입한 제품들로 꾸며졌다. 본사에서 추구하는 브랜드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젠 세계 어느 D스토어 매장을 가도 동일한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아시아에선 다이네즈 D스토어 서울이 최초로 선정됐다. 현재 강남, 부산 두 곳에 오픈한 D스토어는 전국적으로 매장을 더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매장 내부 모습.
매장 내부 모습.

●최고의 브랜드, 최상의 서비스

외관 뿐만 아니라 ‘속’도 바뀌었다. 레이싱 슈트부터 글러브, 부츠는 물론 일상용 라이딩 기어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어패럴 브랜드인 다이네즈는 그동안 국내에선 고가(高價)라는 인식이 너무 강했다. 서비스 기간도 오래 걸린다는 평이 많았다. 이렇다보니 대중성이 떨어졌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이젠 아니다. 가격은 예전에 비해 훨씬 착해졌고 A/S 기간도 많이 빨라졌다. 전문성, 빠른 응대, 편리한 접수, 워런티 보장, 1:1 맞춤 서비스 등 다이네즈코리아는 가장 신속하고 가장 합리적인 회사가 되겠다는 목표를 확실히 했다. 소비자 만족도를 가장 최우선으로 두겠다는 의지다.

또 한 가지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 그동안 레이싱 라인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투어용 바이크를 위한 슈트와 재킷 등을 올해 겨울부터 출시한다. 앞으로 쏟아질 신제품 개수만 100종이 넘는다. 다이네즈코리아는 “이번에 출시될 투어용 바이크 라인업은 기능과 디자인 모든 면에서 라이더들에게 상당한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맞춤 슈트 서비스가 내년 3월부터 시행 예정중이다.

여기에 맞춤 슈트 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다. 내년 3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되는데, 사이즈에서부터 슈트에 장착할 패치, 로고 등을 라이더가 직접 고를 수 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슈트’가 완성되는 것이다.

바이크 마니아인 전성득 대표.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다이네즈코리아는 ‘혁신’을 다짐했다. 1972년에 설립해 세계 정상의 모터사이클 의류 기업으로 거듭난 다이네즈를 더욱 빛나게 하겠다는 다이네즈코리아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24 혜전빌딩 1층
*홈페이지: http://www.highlandmotors.kr

박동진 기자  nomvag@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