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캔암코리아 홀인원 시상품 지원 앞장

MBN과 DFD 라이프컬처그룹이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2018 KLPGA BOGNER MBN 여자오픈’이 8월17일~19일까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더스타휴 골프앤리조트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6억원이다. 스타선수들의 출전 뿐만 아니라 총 4개국 5명의 외국선수들도 출전했다. 주요 선수 팬사인회와 퍼팅이벤트, 푸짐한 경품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찾아준 갤러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에서 캔암코리아는 4,500만원 상당의 캔암 스파이더 RT-LTD를 홀인원 시상품으로 협찬했다.

최고급 투어링 모델인 RT-LTD는 ROTAX사의 1330 ACE 직렬3기통 엔진을 장착했다. 115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연료소비율이 우수하여 27리터의 연료탱크를 가득 채우면 406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세미오토 6단 미션으로 조작이 쉬우며, 일반적인 모터사이클과는 달리 후진기어가 있어 편리하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더블 A암 구조로 코너링 시 강한 충격에도 안정적이며 전후 SACHS 쇼바를 장착했다.

Y 형태의 프레임은 프론트의 접지면적을 최대한 넓힌 역삼각형 구조로 안정적인 움직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트랙션컨트롤시스템과 차량안전성제어시스템, 장거리 투어를 위한 크루즈 모드 등 7가지 안전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보쉬사의 ABS 시스템과 전후 270mm 디스크 브렘보 캘리퍼는 최고의 제동성능을 발휘한다. 고급스러운 전륜 크롬휠과 15인치 타이어는 RT-LTD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시인성이 뛰어난 계기판부터 추운날씨에 유용한 운전석 및 동승석 히팅 그립, 등받이 시트, 라디오는 물론 MP3를 연결할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 155리터나 되는 수납공간, 효율적인 연비운행을 위한 ECO모드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자랑한다. 캔암스파이더 RT-LTD는 편의성에 안전성까지 고루 갖춘 프리미엄 레저모터사이클로서 새로운 바이크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2종 소형을 취득한 운전자라면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다. 

이번 2018 KLPGA BOGNER MBN 여자오픈 대회의 우승자는 2013년 KLPGA 투어에 데뷔한 김보아 선수다. 이정은 선수와 연장전 승부 끝에 5년만에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아쉽게도 캔암 스파이더 RT-LTD의 주인공은 나타나지 않았지만 캔암코리아의 홀인원 시상품 협찬은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캔암코리아는 2016년 NS홈쇼핑 군산CC전북오픈을 시작으로 My 문영 퀸즈파크챔피언십, KLPGA 미래에셋대우CLASSIC, KLPGA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카이도MBC 플러스 여자오픈 대회, KLPGA BOGNER MBN 여자오픈까지 총 6번의 경기에서 홀인원 시상품으로 RT-LTD를 협찬했다.

첫 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지난 2016년 7월22일 서원밸리에서 열린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윤선정 선수, 두 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2016년 9월23일 엘리시안 강촌에서 열린 2016 미래에셋대우 CLASSIC 양수진 선수이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