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SHOEI 9월 퍼스널 피팅 서비스 실시

프리미엄 헬멧 SHOEI 정식 수입사 (주)바이크랩이 지난 8월 SHOEI 헬멧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SHOEI 퍼스널 피팅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피팅서비스는 각 지역 대리점을 순회한다. 오는 9월7일 성남 ‘바이크맥스’를 시작으로 8일 천호 ‘와우모터스’, 14일 대전 ‘바이크월드’, 15일 부산 ‘바이크옥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SHOEI 퍼스널 피팅 서비스는 개인의 두상에 맞게 전용 PDA를 이용해 헬멧 착용 시 두상의 모든 부위를 안정적으로 감싸게 된다. 기존의 일률적인 사이즈로 나오는 헬멧보다 더욱 무게를 균등하게 하고, 안전성을 추구한다.

특히 SHOEI 퍼스널 피팅 서비스는 본래 계약된 레이싱 선수들에게만 제공됐던 서비스다. 레이싱의 위험 부담을 최대한 줄여주며, 좋은 성적에 영향을 미친다. 그만큼 헬멧의 편안함을 주기 위한 SHOEI만의 서비스다.

SHOEI KOREA는 퍼스널 피팅 서비스 확대를 위해 2016년 일본 본사에서 직접 교육 이수를 받고 진행하는 서비스로 많은 라이더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쇼에이코리아 사이트(www.shoeikorea.co.kr)와 대표전화(070-4131-4545)를 통해 알 수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