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람브레타코리아 국내 첫 정식 런칭쇼 개최

Lambretta(이하 람브레타) 공식 수입원 ㈜ABK는 오는 8월 31일 오후 7시30분 서초구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 지하 1층 노벨라 홀(Novella Hall)에서 ‘람브레타 국내 첫 오피셜 런치’ 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1947년 처음으로 람브레타 M (A) 125 생산 라인을 구축한 Innocenti는 LC 125, LD, Series 1-3, SX, Grand Prix DL 등 다양한 모델을 생산하고 전 세계 수출을 했으나 1975년 이후 생산을 중단하게 된다. 하지만 람브레타 브랜드는 생산을 중지하고 40년 동안 대중과 시간적으로 떨어져 있었지만, 다수의 유럽 커뮤니티를 꾸준히 유지하며 대중과 함께 살아 숨쉬고 있었던 유럽 전통의 스쿠터 브랜드다.

40년 가까이 생산을 중지했던 Innocenti SA는 KSR그룹과 함께 지난 2017년 EICMA에서 람브레타 스쿠터 V50, V125, V200 을 소개하며 브랜드를 재건했다. 한국의 ABK는 올해 초 LAMBRETTA GmbH와 한국 판매에 대한 정식 계약을 맺었다.

국내 첫 공식 런칭과 함께 출시 될 람브레타 스쿠터 모델은 V125K, V125K Flex, V200K, V200K Flex 등 4 종류이며 색상은 오렌지, 맷그레이,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브론즈 등 기종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되는 스쿠터의 기본 구조는 오래 전부터 사용한 람브레타만의 시그니쳐 구조인 스틸 세미 모노코크 프레임 구조를 기반으로 사이드 바디 패널을 사용한다. V125K는 CBS(Combined Brake System), V200K는 보쉬 ABS 시스템을 채용하여 신구의 조합이 기대되는 모델이다.

오는 31일 예정된 오피셜 런치 행사에는 총판점 및 업계 관계자가 함께할 예정이며, 일반 관람객은 오피셜 채널을 통해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런칭쇼는 브랜드 소개, 신차 소개, 런칭 파티 및 Q&A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람브레타 공식 수입원 ABK(02-3141-24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