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인디언 모터사이클 IMRG 세번째 ‘만남의 장’ 오는 9월8일 춘천에서 열려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IMRG KOREA MEMBERS DAY 춘천에서 세 번째 만남의 장이 열린다.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는 9월 8일 춘천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IMRG 회원들을 대상으로 ‘IMRG MEMBERS DAY in 춘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IMRG MEMBERS DAY는 IMRG 회원들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의 발전과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지난 7월 7일 부산에서 열린 두 번째 행사에도 많은 회원들의 참여와 Polaris 아시아퍼시픽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IMRG 회원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무엇보다 회원들은 본사 직원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매우 좋았다는 반응과 함께 만족스러운 행사가 진행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다가오는 9월, 춘천지역에서 열리는 세 번째 만남에서도 미국 폴라리스사의 아시아퍼시픽 담당자인 Jake Jung이 함께 하여 IMRG 회원들과 직접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예정으로 본사 담당자와 회원 간의 의견을 나누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참여신청은 8월 중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IMRG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IMRG 담당자 및 폴라리스 아시아퍼시픽 담당자인 Jake Jung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IMRG MEMBERS DAY를 통해 IMRG 회원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IMRG korea 사이트(www.imrg-korea.com)와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02-794-61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