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열린 모터사이클 축제 '코리아 라이더 페스타' 6일 강원 용평서 개최

브랜드·장르·기종 넘어 누구나 참석 가능
박상민·KCM 등 화려한 무대와 볼거리 등 가득

대한민국 라이더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모터사이클 축제가 열린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 동안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라이더들과 모터사이클 문화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2018 코리아 라이더 페스타’가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2018 코리아 라이더 페스타는 브랜드 위주로 진행되어 오던 그간의 대다수 모터사이클 행사들과는 달리 브랜드와 장르, 기종을 넘어서 소유의 유무를 떠나 남녀노소 모터사이클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한 열린 개념의 즐거운 축제 같은 행사다.

올해 처음 열리는 ‘2018 코리아 라이더 페스타’는 기존의 모터사이클 행사 문화에서 탈피, 모터사이클을 타지 않는 일반인들이 참석하더라도 얼마든지 재미있는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물론 모터사이클을 타는 라이더들이 참석해도 부족함이 없도록 온·오프로드레이싱을 비롯해 모터캠핑, 커스텀바이크 전시, 스턴트바이크 시범 등 다양한 장르의 바이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된다. 여기에 라이딩 기초 교육, 바이크 기본정비·관리, 바이크 관련 법률 등 강의 프로그램도 진행되어 자신이 라이더라면 수준과 눈높이에 맞게 알맞게 선택할 수 있는 유익한 일정에도 참가할 수 있다.

박상민·KCM·전자현악 샤인, 비바 등 유명 뮤지션 공연 등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참가자에게는 용평리조트 숙박권, 호텔식 식사 이용권, 기프트 박스, 맥주 음료권, 워터파크·케이블카 50% 할인 등 많은 혜택을 주며 베스파125 스쿠터를 비롯 헬멧, 재킷 등 다양한 모터사이클 라이딩기어들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또한 캐리커처, 네일아트, 캐릭터 솜사탕, 타로카드, 체육대회, 장기자랑, 키즈 라이딩 스쿨 등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 라이더 페스타 공식블로그 내용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박동진 기자  nomvag@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