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스즈키 ‘30년 역사’ 올 뉴 어드레스 125 출시

스즈키코리아(대표이사 강정일)는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올 뉴 어드레스125’를 지난 6월 국내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런칭 기념 프로모션은 차량 구매 시 납부하는 등록비(차량금액의 부가세를 제외한 2%)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량 등록 후 사용신고필증과 납부 영수증 사본을 구매처에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용신고필증 신고년월일 기준으로 오는 7월31일까지 등록이 완료된 고객에 한해 인정되며, 기타 일반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드레스’는 1991년 출시 이후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스즈키 대표 스쿠터 모델로 컴팩트한 차체크기에 강력한 엔진성능과 효율적인 연비가 조화되어 누구나 쉽고 경제적인 운전이 가능한게 특징이다. 국내에는 2008년 첫 출시되어 컴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출력과 뛰어난 연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스프린터 스쿠터(스포츠 스쿠터)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18 올 뉴 어드레스 125’는 신개발된 강력한 출력과 경제성을 겸비한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125cc 스즈키 에코 퍼포먼스 엔진(SEP엔진)을 장착해 최대출력 9.4마력의 동급최고 출력과 리터(ℓ)당 52.0km(WMTC모드 측정 기준)의 뛰어난 실용연비를 실현했다. 또한 배출가스는 낮추어 한층 강화된 국제 배출가스 규제 ‘유로4’를 대응한다.

또한 주행 안정성과 적재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모델 대비 차체크기를 키웠으며, 안정적이고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대구경 12인치의 알루미늄 휠과 텔레스코픽 서스펜션을 채용하였다. 그리고 더욱 커진 휠과 타이어 크기에 맞추어 대구경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여 강력하고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넓은 발판 공간을 확보하여 주행 시 쾌적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하며 큰 짐을 적재하여 운반하는데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리어 캐리어를 기본 채용해 짐 적재를 위한 탑 케이스나 업종별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수납함을 간편히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수납공간은 헬멧 등 수납에 용이한 시트 하단 수납 공간과 600ml페트병과 장갑 등 소품 수납에 용이한 좌/우 전면 수납공간이 있어 넓은 적재편의성을 제공하며, 쾌적한 통근·통학·쇼핑을 위한 가방 홀더를 장비해 가방이나 봉투 등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펄 화이트와 펄 블랙

모델 색상은 펄 화이트, 펄 블랙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80만원 인하된 합리적인 가격 249만원(부가세 포함) 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즈키코리아 홈페이지(www.suzuki.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정일 스즈키코리아 대표이사는 “기존 어드레스125는 컴팩트한 크기에 우수한 성능으로 많은 라이더들에게 사랑 받아온 도심형 스쿠터”라며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어드레스125는 기존보다 80만원 저렴한 249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기에 승용과 상용 아우르는 전천후 스쿠터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