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BPR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Maverick X3 Xrs TURBO

BRP에 근무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6개의 제품을 수상하고 호주 굿디자인에서 3개 제품을 수상함으로써 또 한번 그들의 열정적인 능력과 크레이티브함을 인정 받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판정단은 ▲시두  SPARK TRIXX 수상스키 ▲캔암 매버릭 X3 ▲캔암 매버릭 트레일 ▲EvinrudeE-TEC150-200hpG2아웃보드 엔진 ▲스키두 스노우모빌 REV Gen4 플랫폼 ▲스키두 용 LinQ 스노우보드/스키 랙 등의 품목을 선정했다.

니스 라포인테 부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BRP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능력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음을 증명하게 됐다”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이야기를 듣고 서비스를 제공하였던 점들이 이러한 제품들을 생산 할 수 있게 된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BRP는 지금까지 총 28개의 레드닷 디자인을 수년에 걸쳐 수상해 왔다. BRP가 업계에서 차별화된 산업디자인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입증한 것이다.

또한 BRP는 굿 디자인 호주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분에서도 3가지 제품을 수상했다.

인체공학적인 우수한 자세와 비율을 자랑하는 ‘매버릭 X3 MAX’와 균형 잡힌 외관과 액세서리들을 쉽게 활용할 수 있게 최적화된 ‘매버릭 트레일’, 혁신적인 에르고 락 시트 시스템과 엄청난 수납공간, 유연한 레이아웃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랑하는 ‘씨두 RXT-X’ 디자인이 뽑혔다. 캔암 매버릭X3는 굿디자인 어워드 골드를 수상했다.

또한 지난 2월에는 BRP가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린 ‘마이에미 국제 보트쇼’에서 ‘SEA-DOO GTX Limited’ 퍼스널 제트스키로 ‘국제 해양 생산품 협회(National Marine Manufacturers Association (NMMA))’에서 기술혁신상도 수여 받았다.

SEA-DOO GTX Limited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을 발전시키는 최첨단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1955년에 시작되었다. 40여명의 전문가 패널은 어느 컨셉이 차별화에 더 장점이 있는지를 철저하게 판단하기 위해서 제품의 이노베이션 레벨, 기능성, 기본적인 성능, 인체공학과 내구성 부분을 평가한다.

굿디자인어워드는 1958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60회를 맞이했다. 10가지 분야 28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디자인을 선정하며 호주에서 디자인과 이노베이션에 대한 가장 오래되고 명망있는 어워드다. 

자세한 사항은 캔암코리아 홈페이지(http://www.BRP.co.kr)와 대표전화(02-2272-2298)를 통해 알 수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