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스즈키 대구 전문점 오픈

스즈키코리아(대표이사 강정일)는 지난 4월 21일 대구시 공항로에 스즈키 대구 전문점(대표이사 전병화)을 공식 오픈하고, 대구 지역의 판매와 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스즈키 대구 전문점은 접근성이 뛰어난 동대구역과 대구국제공항에 근접한 동구 공항로에 위치해 있으며 전시장과 정비실 총 2개의 건물로 이루어졌다.

최대 1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대규모 복층 구조의 전시장에는 다양한 신모델의 전시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인기 시승차까지 완비되어 있다. 또한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샵으로 구성되어 신차 구매부터 부품, 서비스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편의를 위한 상담 전용 공간과 휴게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언제나 쾌적하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별도 분리된 대형 서비스 룸에는 중정비가 가능한 총 3대의 리프트와 스즈키 전자 진단기를 비롯해 전용 특수공구까지 갖추고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전문 케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전병화 스즈키 대구 전문점 대표는 “대구 전문점의 공식 오픈을 통해 지역의 기존 스즈키 고객은 물론 이륜차를 사랑하는 모든 라이더들에게 우수한 성능의 스즈키 제품을 공급하고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즈키 대구 전문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53-985-4484)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