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캔암 2018 경기국제보트쇼 참가

두바이, 상하이보트쇼와 함께 아시아 3대 보트쇼라 불리는 대한민국 해양레저산업의 채널 ‘2018 경기국제보트쇼’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KINTEX 제1전시장 2·3·4·5 홀 및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된다.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KOTRA),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경기국제보트쇼는 국내 수상오토바이와 제트스키의 선두업체인 BRP 독점수입사 오엠케이를 비롯하여, 공식협찬사인 우성아이비, 보트코리아, 씨케이아이피엠 등 해양레저 관련 전 분야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한다.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경기국제보트쇼의 전시면적은 지난해 3개의 킨텍스홀을 사용하던 전시장에서 1개 홀을 더 추가하여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장 포함 6만400㎡의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피싱쇼, 요트&보트전, 해양부품, 안전&마리나산업전, 워터스포츠쇼, 무동력보트전, 아웃도어, 캠핑카쇼, 한국다이빙엑스포,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로 구성이 되어 있다.

또한 해양레저업계에 취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위한 일자리 박람회 및 세계최초로 참가업체와 경기국제보트쇼가 함께 만드는 정규 TV프로그램 렛츠고 보트피싱 촬영으로 참가업체의 홍보를 지원한다.

참관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행사 마지막 날인 27일은 오후 4시까지 참관할 수 있다.

관람료는 5,000원이며 만 20세 미만 및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군인, 무료초대권 소지자, 홈페이지 사전등록자는 관련증비자료 제시 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