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건사고
배우 박민우 동호대교에서 오토바이 교통사고

스프린트 124CC 몰다 두부 손상…중환자실로 옮겨 수술
경찰, 빗길 다른 차량과 충돌 등 사고원인 조사에 나서
다행히 수술경과는 양호…이번 주에 일반병실로 옮길 듯 

배우 박민우(사진)가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사고가 발생, 두부에 손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2016년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박 씨는 지난 달 15일 새벽 4시 50분 경 서울 성동구 옥수동과 강남구 압구정동을 잇는 동호대교에서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당일 스프린트 124CC 오토바이를 몰던 박 씨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배우 박민우 씨가 지난 달 15일 오토바이 사고를 당한 동호대교의 모습. 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이날 새벽 4시 50분 경 스프린트 124CC오토바이를 혼자 몰다 두부 손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성동경찰서 교통조사계 관계자는 “당시 비가 내리는 가운데 혼자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박 씨가 사고를 당해 다른 차량과의 충돌 여부 등을 조사 중에 있다”면서 “현장 조사와 CC TV 확인 등으로 구체적인 사고 원인을 빨리 규명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고를 당한 박 씨는 곧바로 인근 순천향병원 중환자실로 옮겨져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다행히 수술경과가 좋아 이번 주 중 일반 병실로 다시 옮겨질 예정이다.

한편 박민우는 2011년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로 데뷔한 뒤,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모던파머’, ‘가화만사성’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6년 9월 논산훈련소에 입소한 박 씨는 4주간의 군사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었다. 

신명수 기자  msseen1103@naver.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