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KR모터스 비버125V 재구매 이벤트 실시

KR모터스가 4월 비버125V 출시를 기념해 기존 비버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비버 재구매 고객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R모터스의 스테디셀러인 비버의 누적판매 6만5,000대 돌파를 기념하고, 풀체인지 모델인 비버125V 출시에 맞춰 준비됐다. 이에 비버125V를 재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차량등록 이후 기존 비버차량의 사용폐지증명서와 비버125V 사용신고필증 사본을 구매 대리점에 제출하면 15만원 상당의 특별할인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KR모터스 한 관계자는 “무엇보다 기존 비버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며 “특히 비즈니스타입의 유저가 많은 모델인 만큼 구매자금 경감을 통해 성능 및 외관 면에서 ‘역대 비버 시리즈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비버125V 대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 분들께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한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비버125V는 기존 모델의 장점들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스포티함과 세련미를 갖춘 새로운 외관에 동급 대비 최고의 성능까지 갖추며 국내 유틸리티 시장의 최강자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채비를 마쳤다.

비버125V는 기존 모델에 비해 35% 이상 향상된 10.2ps/8,500rpm의 최고 출력을 갖춰 다양한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했다. 또한 기존 모델에는 10인치 휠이 적용됐으나, 비버125V는 12인치로 변경해 균일하지 못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전후에 웨이브 디스크가 적용된 브레이크를 장착해 우수한 제동력을 발휘하며, 디럭스 버전에는 전후 브레이크가 동시에 작동하는 CBS 브레이크 시스템을 더해 높은 제동력을 안정적으로 발휘하도록 했다.

전후 방향지시등과 브레이크등에는 LED를 적용해 우수한 피시인성과 함께 높은 내구성, 낮은 전력 소모량을 갖췄다. 계기판은 아날로그와 LCD창을 조화시켜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블랙+레드, 실버+레드, 레드+실버 등 3종으로 출시된다. 스탠더드 사양의 가격은 239만원이고, CBS가 적용된 디럭스 사양은 249만원이다.

비버125V는 현재 전국의 모든 KR모터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KR모터스 홈페이지(www.krmotors.com)이벤트 메뉴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KR모터스 대리점 또는 KR모터스 고객케어센터(1588-5552)로 문의하면 된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