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지점 ‘춘천점’ 오는 21일 오픈

국내 인디언 모터사이클 고객의 편의성을 갖추며 공식 서비스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인디언모터사이클 공식 지점인 인디언 모터사이클 춘천점(이하 춘천점)이 오는 21일부터 문을 연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춘천점은 경기 인근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나 주변 인디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공식 서비스 센터와 다양한 모터사이클과 의류 기프트 제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전시장이 운영된다. 또 고객편의를 위해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안락한 휴식 공간 운영을 통해 단순한 모터사이클 매장을 떠나 주변을 지나는 모든 라이더들에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픈 기념 이벤트로 특별한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 바로 ‘무심’이라는 닉네임으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 사이에서 유명한 ‘인디언 치프 제1호 여성 라이더’ 민지연 씨가 직접 그린 인디언 모터사이클 수채화가 춘천점에 전시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특별한 의미를 갖는 건 최초로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모델로 했을 뿐 아니라, 아마추어 솜씨로는 놀라울 정도의 완성도 있는 작품을 소개하고 있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18년 신형 스카우트 바버와 스프링필드 시승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인디언 스카우트 한 관계자는 “강원도 지역에서 스카우트 바버의 시승행사가 처음 진행되는 만큼 주변 라이더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카우트 바버 뿐만 아니라 스프링필드 차량도 행사에 투입해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춘천점 오픈과 각종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02-794-9401)과 부산점(051-761-0369), 춘천점(033-263-1901)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