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탑ATV뱅크 2018 SEA-DOO 시승회 개최

캔암 딜러점인 탑ATV뱅크는 지난 1일 경북 상주시 낙동면 낙동리에 위치한 낙단교 아래에서 2018년 Ssa-Doo 시승회를 진행했다.

완연한 봄을 맞이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레저 활동을 위해 마련된 이번 시승행사에는 제트스키 마니아 등 많은 방문객이 찾아 시승회를 빛내주었다.

탑ATV뱅크는 이날 시승회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점심식사와 사은품을 제공했다. 또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간단히 진행된 레이싱대회는 보는 사람들마저 짜릿한 즐거움과 함께 시원함을 느끼게 해줬으며, 제트스키 실력을 뽐내는 다양한 퍼포먼스는 많은 방문객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또한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탠덤시승을 통해 방문객들은 즐거움을 만끽했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혁신적인 풀체인지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2018년 Sea-Doo 제트스키 ‘RXT-X300’과 ‘GTX Limited300’ 두 모델로 시승이 이뤄졌다. 지금까지 제트스키 시장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BRP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탄탄한 사운드, 편리한 조작성, 완전 방수로 설계돼 라이더를 더 즐겁게 해줬다.

저중심 설계로 안정성이 향상되어 편안한 크루징부터 퍼포먼스 운행까지 불안함이 없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완전방수로 제작된 보관함, 그리고 정교해진 주행컨트롤 등 다양한 매력으로 라이더를 만족시켰다. 독창적이고 새로운 플랫폼으로 찾아온 2018년 Sea-Doo 제트스키 시승회는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탑ATV뱅크 관계자는 “바쁜 일정 속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며 즐거운 레저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할 것이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시승회 소감을 전했다.

고석태 기자  mtcnews@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석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