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제2회 서울모터사이클쇼, 다음달 12일 코엑스서 개막

운영파트너로 ‘빅사이트’ 참여…기대 증폭

제2회 서울모터사이클쇼가 다음달 12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서울 모터사이클 쇼플러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2회 서울모터사이클쇼는 한국이륜차산업협회(KOMIA)와 코엑스(COEX)의 공동주최로 진행된다.

4월 12일 개막을 시작으로 15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개막 당일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4월 13일과 14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마지막 날인 4월 15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입장마감은 전시마감 1시간 전이다).

이런 가운데 이번 행사의 운영파트너로 남양주의 ‘빅사이트’가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년 9월 오픈 후 다채로운 행사와 연말 기부 활동 등으로 바이크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빅사이트가 홍보에서 운영, 기획에 다각도로 참여한다는 소식이다.

지난 15년간 국내외 다수 전시회를 주최해본 경험이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빅사이트 장경원 대표는 “서울모터사이클쇼 관계자들과 빅사이트 임직원들이 심도 깊은 논의를 통해 상호발전의 파트너로서 성공적인 행사 기획과 운영에 초점을 둘 것”이라면서 “라이더 뿐 아니라 비라이더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진 기자  nomvag@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