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 지역돕기 성금 전달

양평스노우챌린지대회서 참가자 모금으로 마련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는 양평스노우챌린지대회에서 참가자들의 모금으로 마련한 성금을 강상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 최재우 회장과 유길로 고문, 김진철 사무장 등은 지난 1월 31일 양평군 강상면사무소를 방문해 지역 돕기 성금 66만2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가 전달한 성금은 지난 1월 21일 열린 양평스노우챌린지대회에 참가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모금으로 마련됐다.

양평스노우챌린지대회는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와 산뽕오프로드투어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 친선 대회로 강상면 강상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됐다.

성금 모금에는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 최재우 회장, 유길로 고문, 김진철 사무장, 강우빈 선수 가족, GS트로피팀, 처갓집치킨팀, 스지마팩토리팀, 매드독팀, 팀케빈, 산타크로스팀 박선비 선수, 산뽕오프로드투어 몽스 등의 선수와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김진철 사무장은 “대회에 참석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에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동공모금회를 통해 강상면 내 결식사동 및 독거노인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양평군모터스포츠협회는 엔듀로바이크 라이더와 지역 주민간의 유대관계 형성과 지역 발전에 기여를 위해 일회성으로 끝나는 후원이 아닌 지속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찾겠다는 계획이다.

서용덕 기자  ydseo84@gmail.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