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바이크랩, ‘렙솔’로 국내 바이크 엔진오일 시장 공략

SK루브리컨츠와 연계해 국내 시장 진출
세계 최고수준 렙솔과 시너지 효과 기대

요시무라와 쇼에이 헬멧 등을 수입하는 주식회사 바이크랩이 SK루브리컨츠와 연계하여 스페인 최대 에너지 기업인 렙솔(Repsol)과 함께 오토바이용 엔진오일 시장공략에 나선다.

바이크랩은 최근 이륜차 엔진오일 업체인 렙솔과 유통·판매·마케팅 계약을 체결한 SK루브리컨츠와 함께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이륜차 엔진오일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렙솔은 오토바이용 엔진오일 시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브랜드 평판을 보유하고 있는 스페인 최대 에너지 기업으로, 오토바이 모터스포츠의 최고 대회인 그랑프리 모터사이클 레이싱(Moto GP)에 최고급 오토바이용 엔진오일을 공급, 후원하고 있다. 렙솔은 2014년부터 SK루브리컨츠와 일복(ILBOC) 윤활기유 생산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K루브리컨츠는 오토바이용 엔진오일과 모터스포츠에 특화된 대리점을 신규로 발굴해 유통 채널을 다양화했는데 그렇게 선택된 파트너가 바로 주식회사 바이크랩이다. 바이크랩은 이로써 렙솔의 오토바이 기술 및 마케팅 노하우를 습득, 이 시장의 전문역량을 확보할 기회를 잡았다. 렙솔과 어떤 시너지가 발휘될지 기대를 모은다.

오토바이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이승재 바이크랩 대표는 “세계 최고의 엔진오일인 렙솔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면서 “그동안의 업계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렙솔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안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이크랩은 당분간 대리점 모집에 집중할 계획이다.

박동진 기자  nomvag@daum.net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