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쇼에이 2018년 1차 퍼스널 피팅 서비스 시행

프리미엄 헬멧 쇼에이(SHOEI)의 정식 수입사 ㈜바이크랩은 3월 쇼헤이 헬멧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쇼레이 퍼스널 피팅 서비스를 4월과 5월에 걸쳐 1차 진행한다.

쇼에이 퍼스널 피팅 서비스는 쇼에이의 퍼스널 피팅 전용 PDA를 이용해 개인 두상에 맞는 최적의 형태로 맞춰준다. 일률 적인 사이즈로 나오는 헬멧을 각각 다른 개인의 머리 형태에 맞게 헬멧이 두상의 모든 부위를 감싸도록 헬멧의 무게를 균등하게 하는 것으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다.

쇼에이 퍼스널 피팅 서비스는 계약 라이더 선수들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로 레이싱 위험 부담을 줄여주며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헬멧의 편안함을 높이기 위한 쇼에이만의 서비스다. 쇼에이 코리아는 퍼스널 피팅 서비스 확대를 위해 2016년 일본 본사에서 직접 교육을 이수 받고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각 대리점의 퍼스널 피팅 서비스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바이크랩(070-4131-4545, www.shoeikorea.co.kr)으로 하면 된다.

서용덕 기자  ydseo84@gmail.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안재흥 2018-03-09 20:44:50

    아래 지방도 퍼스널 피팅 서비스를 받을 때 너무 멀리 이동하지 않도록 배려 부탁합니다.
    쇼에이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대리점 리스트도 없네요. 미국 사람들 보라고 만든 홈페이지가 아니라면 제목등을 최대한 한국어로 사용하면 훨씬 친숙할 것 같습니다.
    지금의 홈페이지는 상당히 이질감이 들고 어지럽네요.

    확정된 올 4, 5월 퍼스널 피팅 서비스 대리점과 일정 최대한 신속하게 알려주세요.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