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OMK 2018 SEA-DOO 대리점 회의 개최

BRP 공식 수입원인 OMK는 지난 1월 26일 일산 본사에서 2018 SEA-DOO 대리점 회의를 진행했다. 매해 연초에 열리는 SEA-DOO 대리점 회의는 신제품 전시 및 설명회는 물론 본사와 대리점의 유대관계를 유지 및 올해 제품 판매 방향과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논하는 자리다.

이번 대리점 회의에서 초점은 단연 2018년 SEA-DOO 제품이다. 다양한 2018년 라인업 중 GTX 155/230, RXT 230, WAKE PRO 230, GTX LIMITED 230/300, RXT-X 300 등 풀 체인지 모델들이 큰 화두였다.

BRP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지금까지 제트스키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시스템이다. 100W(50W+50W)의 고성능 스피커는 6.5 우퍼를 내장하고 있어 주행 중에도 만족스러운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로 손쉽게 연결 할 수 있고 왼쪽 스피커 위에 퀵 리모트 컨트롤러를 적용해 조작성도 우수하다. 강이나 바다에서 사용하는 제트스키 특성에 맞춰 완전 방수는 기본이다.

GTX LIMITED 230/300은 BRP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GTX 155/230, RXT 230, WAKE PRO 230, RXT-X 300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풀 체인지 된 모델에 적용된 SEA-DOO만의 독창적인 수납공간도 눈길을 끌었다. 전면 수납공간 덮개와 핸들바, 계기반, 사이드미러가 결합된 방식으로 업계 최초로 적용된 설계다. 운전자는 시트에 앉은 상태에서도 손쉽게 수납공간 개폐가 가능하다. 저장 공간은 102.2L로 넉넉하다. 핸들바 아래에 마련된 작은 수납공간에는 완전 방수로 제작된 별도의 보관함이 자리 잡고 있어 휴대폰 등 전자기기 보관에 유용하다.  

전폭이 넓어져 정지 및 저속 주행 시 운전자의 움직임으로 발생되는 자체 흔들림이 줄어들었고 탑승도 보다 편리해졌다. 저중심 설계로 차고와 시트 높이가 낮아져 거친 수면과 고속 주행 시 안정성이 높아져 정교한 주행 컨트롤이 가능하다. 감소된 차체 중량 덕분에 중고속 주행 시 향상된 가속력을 발휘하고, 트레일러 적재가 쉬워졌다. 업계 최대 넓이의 플랫폼을 확보해 레저 스포츠 준비와 휴식 등 공간 활용에 더욱 유리해졌다. 다양한 부분이 변경되어 주행 성능은 물론 편의성이 극대화됐다.

이외에도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된 SPARK TRIXX 3인승과 핸들바가 업그레이드된 RXP-X 300을 비롯해 SEA-DOO 정품 액세서리, EVINRUDE 선외기 등 다양한 BRP 제품도 전시됐다.

OMK 민충기 대표는 “2018년 SEA-DOO 라인업은 풀 체인지 모델을 비롯해, 향상된 성능으로 수상오토바이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도 OMK는 SEA-DOO 대리점은 물론 고객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용덕 기자  ydseo84@gmail.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