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업체소식
모터뱅크 올 뉴 본네빌 T100 판매 실시

주식회사 모터뱅크는 2월부터 트라이엄프의 시그니처 클래식 모터사이클 ‘올 뉴 본네빌T100’을 판매한다.

트라이엄프는 2016년부터 클래식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라인업을 완성 시켜가고 있다. ‘본네빌 T100’은 트라이엄프의 대표 클래식 모터사이클로 전 세계 클래식 마니아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본네빌 T100’은 앞서 출시되었던 클래식 모터사이클과 동일한 수냉식이다. 구형 모델과는 달리 ABS(Anti-lock Brake System), TCS(Traction Control System) 등의 안전장치를 확보하고 있다.

새로운 본네빌 T100의 엔진은 900cc 배기량에 SOHC 방식의 8벨브 병렬트윈이며, 3230rpm에 80Nm의 토크를 발휘해 저알피엠대 영역에서 경쾌한 가속력이 돋보인다. 앞서 모터뱅크에서 소개한 ‘본네빌 T120’와 마찬가지로 토크 클러치 어시스트 시스템(TORQUE ASSIST CLUTCH)이 장착돼 있어 라이더가 편안하게 클러치 컨트롤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USB포트와 비상등까지 갖추고 있어 편의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모터뱅크 이정동 대표는 “‘올 뉴 본네빌T100’의 출시로 모터뱅크의 트라이엄프 클래식 라인업이 완성 단계에 이르렀다”며 “앞서 판매를 시작한 ‘본네빌 T120’과 ‘트럭스턴R’, ‘본네빌 바버’, ‘스트릿 스크램블러’와 ‘본네빌 T100’을 비교했을 때 부담 없이 어반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레전드 클래식 모터사이클”이라고 강조했다.

모터뱅크에서 판매를 시작한 올 뉴 본네빌 T100은 브러쉬된 메탈의 느낌이 요소요소 가미된 블랙 색상과 전체 블랙색상으로 마감한 블랙에디션 두 버전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690만원으로 책정됐다.

구매 및 상담 문의는 모터뱅크 본사(02-2272-7090)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 ‘모뱅’ 또는 ‘모터뱅크’를 친구 추가하여 상담 받을 수 있다.

서용덕 기자  ydseo84@gmail.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