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REWACO ‘TRIKE’ 런칭쇼21일 이륜관에서 개최

REWACO TRIKE 런칭쇼가 국내 공급원인 주식회사 바이크코리아(대표이사 국인섭)주최로 오는 21일 남양주시 팔당리에 있는 이륜관에서 열린다. 런칭쇼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진행되고 시승회는 12시부터 17시까지 펼쳐진다.

이번에 선을 보이는 TRIKE(사진)는 올해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것으로, 독일의 핸드메이드 기술로 만들어진 200마력의 삼륜 바이크다. REWACO는 독일의 핸드메이드 제작 전문업체로 20 여 년 동안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디자인 작업을 시행해 왔다.

TRIKE는 기본적으로 일본 미츠비시의 1500CC 직렬 4기통 4스트로크 터보차쳐 엔진을 사용한다. 최고출력 6000rpm에서 140마력, 최대토크 4000rpm에서 14.7kgm으로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Punch Power-train사의 7단 자동변속 기어를 채용하면 기어변속 시 클러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편안한 주행에 도움을 준다.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자동차처럼 트렁크형식으로 돼 있어 장거리 투어 시 많은 짐을 적재할 수 있고, 차체 중간에 측면보호용 스테인리스 사이드 스텝이 자리 잡고 있어 안정적으로 차체를 보호할 수 있다. 주식회사 바이크코리아는 이번 런칭쇼와 시승회를 통해 TRIKE를 처음 접하는 라이더들에게 짜릿한 주행성능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승회에 참석을 원하는 분은 1600-64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명수 기자  msseen1103@naver.com

<저작권자 © 이륜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