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7건)
하반기 선보이는 르노삼성 트위지, 유럽에선 이륜차
마이크로 모빌리티, 이륜차인가 사륜차인가마이크로 모빌리티 추세 반영하는 관련 법률안 마련 시급카테고리 세분화 등 적극적인 패러다임의 변...
신명수 기자  |  2016-06-28 23:31
라인
운전자 안전을 위한 전문교육인 양성 확대해야
기획 - 이륜차산업과 문화 어디까지 왔나4. 이륜차교육 무엇이 문제인가 배기량 세분화에 따른 기능시험 등 개...
신명수 기자  |  2016-06-14 21:35
라인
이륜차문화 확립 위해 도로이용자 전체의 인식을 바꿔야
기획 - 이륜차산업과 문화 어디까지 왔나3. 이륜차문화의 문제점과 해법 44년 동안의 통행제한으로 문화와 산...
신명수 기자  |  2016-05-01 21:30
라인
24시간 변하는 환율에 울고 웃는 수입업자
기획 - 바이크경제학① 환율과 수입이륜차시장잠자고 있어도 변하는 환율요즘 환율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특히 미국달러와 일본 엔화강세가 ...
신명수 기자  |  2016-04-15 10:29
라인
자동차로 분류된 오토바이, 정비 및 폐차대상에서는 제외
기획 시리즈 - 이륜차산업과 문화 어디까지 왔나2. 개선의 필요성 및 방안노후 이륜차 아무런 제재 없이 무단폐기 및 방치자동차 전용도로...
신명수 기자  |  2016-04-03 20:51
라인
국내산 판매량 감소 속 외국산 저배기량 시장도 위협
기획 시리즈 - 이륜차산업과 문화 어디까지 왔나1. 한국 이륜차산업을 진단한다높은 기동성과 편의성, 경제성으로 사랑받아 온 이륜차가 정...
신명수 기자  |  2016-03-19 14:56
라인
라이더들의 고속도로 통행은 불가능한 꿈인가
부정여론 핑계로 통행반대만 외치는 정부이륜차사고 위험하다지만 치사율은 매년 감소“자동차전용도로부터 단계적 허용” 설득력↑이륜차...
박동진 기자  |  2016-03-19 14:13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